Power and renewables

DNV GL, 한국 전기안전공사와 기술협력 약정 체결

DNV GL과 한국 전기안전공사와의 협력으로 한국 시장 확대

Utility asset management - Cascade

DNV GL이 최근 싱가포르에서 한국 전기안전공사와 기술협력 약정을 체결했다. DNV GL 에너지 사업부 아시아태평양 지부 대표 Mathias Steck 과 전기안전공사의 이상권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약정식이 개최되었다.

KESCO MoU April 2016
KESCO and DNV GL in front of the Singapore office

DNV GL은 위기관리 및 기술 역량, 기술자산 관리, Cascade 활용 등 에너지 자산관리 분야에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 그 전문성을 제공하는 기회를 얻게 됐다. 

Cascade는 에너지 산업 분야에서 기술과 운영에 관한 정보를 통합하여 자산의 한계, 수명과 위험을 객관적으로 진단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이 평가를 통해서 자산의 위험 수준을 완화하고 자산관리 모든 단계에서의 통찰력을 높이여 적기의 자산 유지보수를 위한 결정과 행동을 취할 수 있게 한다. 즉, 송배전 자산 관리 분야에의 기술력과 경험을 결합하여 융통성을 배가시킬 수 있다.

Mathias Steck, DNV GL 에너지 사업부 대표는“ 한국 전기안전공사와 이번 협력을 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협력을 통해 한국 고객들과 에너지 산업에 우리의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고 말했다.

전기안전공사 측 방문단은 DNV GL 싱가포르 지사에 이어DNV GL 네덜란드 본사를 방문, 고전압 시험실과 자산관리 평가 시스템실을 시찰했다. 

 

About DNV GL
생명 · 재산, 환경 보호를 기업 이념으로 DNV GL은 우리 고객들이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선급 서비스, 기술 인증과 더불어 소프트웨어와 독립적인 기술 자문 서비스를 해운, 오일&가스 및 에너지 산업에 제공하고, 다양한 산업계에 인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15,000여 명의 전문가가 고객들이 더 안전하고 더 스마트하며 환경친화적인 세계를 만들 수 있도록 함께하고 있습니다.

In the Energy Industry
DNV GL은 신재생 에너지와 에너지 효율에 이르기까지 에너지 벨류체인 전체에 걸쳐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테스트와 자문을 제공합니다. 육상 및 해상의 풍력, 태양력을 비롯하여 기존의 발전, 송배전, 스마트 그리드, 지속가능한 에너지 운영 그리고 에너지 시장과 규제 등 광범위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or software
DNV GL은 전 세계 에너지 및 공정, 해양 산업의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친환경적인 미래를 위해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리더로써 설계 및 엔지니어링, 위험성 평가, 설비 보전 및 최적화, 품질, 안전, 보건, 환경, 선박관리 등의 분야에서 핵심적인 경영 업무를 지원하고, 전세계 DNV GL 지점을 통해 여러 산업 분야의 우수 사례와 기준을 효율적으로 공유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