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전략 및 방침(Strategy & Policy)

다양한 규제에 대해 준수하여야 한다는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리스크를 공개하고 이에 대응하고 보고하기 위한 회사의 접근방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인권 의무와 리스크를 관리하고 규정을 준수하기 위한 전략적 접근 방식을 파악하여야 합니다.

오늘날 방침은 새로운 사회 문제를 적절하게 다루지 못합니다. 그러나 기업이 가치사슬 전체에서 기업이 지어야 할 책임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으며 입법 관련 사항은 특히 더 많은 영향력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입법 관련 사항들을 준수하고 있다는 사실을 입증해야 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기업 전략과 방침이 외국인 근로자 노동, 아동 노동에 대한 공정 임금, 평등과 차별에 대한 새로운 사회적 문제를 충분히 다루도록 보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와 같은 문제입니다. 내부 혹은 공급망 문제를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서는 인권 지침 및 참고자료에 대한 전체 개요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문제를 관리하고 입법자, 투자자 및 기타 이해 관계자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중요한 도구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DNV는 다음 사항을 위해 귀하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 인권 이슈를 기업 전략 및 방침에 통합
  • 인권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의 성숙도를 평가
  • 기업 가치를 국제 및 산업 표준/프레임워크의 요구사항에 맞추는것
  • 국제 표준 및 모범 사례에 대한 지침과 일치하는 메커니즘을 개발, 모니터링 및 구현
적용 가능한 인권 지침 및 참고자료에 대한 당사의 심층적인 역량을 바탕으로, DNV의 전문가는 귀사가 관리, 완화, 준수 및 개선을 위한 여정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전략과 방침 수립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평가, 측정 및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모든 관련사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혜택

기업 전략 및 방침을 개발하기 위해 구조화된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은 문제에 대한 인식을 입증하고, 신뢰도를 향상시키며, 규정 준수를 위한 사전 예방적 조치를 취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More information:

  DNV’s Competence & Capabilities

DNV’s Competence & Capabilities

  Human rights guidelines and references

Human rights guidelines and references

  Facing Human Rights Issues

Facing Human Rights Iss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