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Industrial machinery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산업기계

기계는 부품의 조립으로 구성되며, 그 중 적어도 하나는 특정 용도를 위해 함께 결합되어 움직입니다. 우리는 공장 또는 근무 환경에서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종류의 기계를 사용합니다.기계의 안전은 기계 지침(2006/42/EC)에 따른 CE Marking으로 규제됩니다. 이 지침은 유럽 국가의 법률에 따라, 전체 생산 라인에서 잔디 깎는 기계 및 안전 부품까지 여러 제품군을 다루는 유럽 제품 지침입니다. 지침의 필수적인 건강 및 안전 요구사항은 모든 기계에 대해 준수해야 하며, 기계 사용과 관련된 모든 위험을 다룹니다.

기계 제조사는 이러한 요건을 준수하기 위해 유럽 표준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모든 종류의 기계를 다루는 수백 가지의 제품 표준이 있습니다. 기계설비 지침은 또한 부분적으로 완성된 기계, Partly Completed Machinery(PCM)라고 불리는 것도 포함합니다. PCM은 거의 기계적이지만 그 자체로는 특정 응용 프로그램(예: 드라이브 시스템)을 수행할 수 없는 조립체를 의미합니다. PCM은 필수 건강 및 안전 요구사항의 관련 부분을 준수해야 하지만 CE Marking 표시가 되어있지는 않아야합니다.

기계 지침은 제품 범위를 Annex IV와 기타 제품(Non-Annex IV)의 두 가지 기본 범주로 나눕니다. Annex IV에 해당하는 제품만 인증기관(Notified Body)의 필수 인증이 요구 되지만, 많은 기계 제조사들은 해당 요구 사항에 대한 준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제3자로서 인증 해 줄 것을 인증기관에 요청합니다.

DNV의 서비스

DNV은 기계 지침(Notified Body 0434)에 글로벌 기반의 인증을 제공합니다. Annex IV 제품 범주에 해당 하는 제품들은 기계 지침에 따라 다음 두 가지 적합성 평가 절차에 따라 인증할 수 있습니다.:

  • Annex IX; EC Type Examination
  • Annex X; Full Quality Assurance

또한 DNV은 Non-Annex IV 제품들도 동일한 적합성 평가 절차에 따라 인증할 수 있습니다. 이를 경우 최종적으로 Statement of Compliance(SoC)가 발행 됩니다. DNV은 기계 지침뿐만 아니라 표준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한 기계 지침과 교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법적 사항

인증기관 (Notified Body)으로 진행 할 경우, 노르웨이 법률이 적용되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적합성 평가를 수행할 때 PUBLIC ADMINISTRATION ACT, II장 - VI장과 관련된 절차에 따라 1967년 2월 10일자 PUBLIC ADMISTRATION ACT를 참조합니다. 행정법상의 다른 규칙도 개별적인 의사결정이 이루어지는 경우, PUBLIC ADMINISTRATION Section 1이 적용됩니다.

More information

 

DNV Machinery Directive Certification Requirements (PDF)

 

Complaints & Appeals

 

Machinery Request for Quote

Request a quote for Machin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