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철도 분야 디지털 솔루션

철도의 미래에 디지털화와 자동화는 필수적입니다. 안전하고 확실하게 혁신적 요소가 도입되어야 합니다.

철도는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인 운송 수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적인 시장 수요를 활용하려면 철도산업은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방식으로 발전해야 합니다. 이는 분야 전문 지식과 최고의 기술이 사용된 디지털 기술이 철도의 미래에 필요하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새로운 디지털 솔루션이 철도 설계, 건설 및 유지 관리 방법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철도 산업의 이해관계자들은 새로운 수단을 통해 안전성을 강화하고 유지보수 관행을 개선하기 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수단은 갑작스러운 시스템 오류를 방지하고 서비스 중단 및 긴급 수리의 필요성을 최소화하여 더 나은 계획을 만들고, 비용 절감 및 효율적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운영 및 유지보수 활용 사례에 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하고 혁신, 시험 및 시운전을 가속화할 수 있는 잠재력은 빅테이터, 인공지능, 디지털 트윈과 같은 기술과 패러다임에 의해 촉진됩니다.

DNV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귀하와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혁신적 요소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 IoT, 데이터 네트워크, 인공지능, 머신 & 딥러닝, 빅데이터, 블록체인, 디지털 트윈 & BIM과 같은 주요 기술에 대한 깊은 전문지식
    • 철도 관계자와 최종 사용자를 위한 경험 및 적용 사례: 디지털 열차, VeracityTM를 사용하여 구현된 스마트 스테이션
    • 사이버보안 위험도로부터 철도 중요 자산 보호에 대한 조언 및 평가

혜택

적절한 범위의 디지털 서비스는 기업에 효율성을 보장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의 출발점뿐만 아니라 이를 위한 벤치마킹 사례들을 제공합니다. 기업들은 DNV가 제공하는 지식을 활용하여 해당 분야의 전문 지식과 동급 최고의 기술 사용에 기반한 탄탄한 수단들을 갖추고 있어 철도 교통 분야에서 일관되고 측정 가능한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Risk based certification

Demonstrate compliance while building sustainable performance​.

 

Your added value

Find out more on the digital customer experience.

 

Find your local office

Find your nearest Business Assurance off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