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DNV SCPA가 InnoTrans 2022에 참가합니다!

세계 최고의 교통기술 분야 박람회 InnoTrans 2022에 DNV의 철도 서비스 글로벌 전문가들이 참가합니다!

DNV SCPA에서 철도 분야의 선도적 발전을 위해 철도 및 모빌리티 분야의 유명 박람회인 InnoTrans 2022의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InnoTrans 2022는 9월 20일~23일까지 독일 베를린 메세(Messe)에서 개최됩니다. 

본 행사에는 전세계의 모든 철도 및 교통 운송 이해 관계자들이 모일 예정이며, EPC, OEM, 시스템 통합 기업, 운영 기업, 유지 보수 기업 등 다양한 관련 고객 및 파트너들이 방문하는 국제 박람회가 될 것입니다. 참가업체들의 프레젠테이션 및 연사 코너가 준비되어 있으며, 산업계 이해관계자들 간의 네트워킹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InnoTrans는 본래 격년마다 개최되지만, COVID-19로 인해 지난 개최가 2022년으로 연기되었습니다. 때문에 올해 박람회에는 어느 때보다도 많은 참석자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DNV는 전시부스 전시업체로 참가할 예정이며, DNV 부스는 CityCube 지역의 Hall A, 540번에 위치합니다. DNV 부스를 방문하시면 철도 분야의 보증, 자문에서부터 디지털 영역까지 철도 산업 내에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위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DNV는 지속가능성, 에너지 전환, 기능안전 및 사이버보안에 중점을 두고 고객과 파트너를 만나 고객 여러분의 요구와 과제에 귀기울이며 SCPA의 전문적 인사이트와 서비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nnoTrans 2022에는 DNV의 APAC, Europe 등 다양한 철도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하며 DNV SCPA Korea의 철도 전문가 이장섭 대표, 이인현 본부장, 이재영 전무 등이 참가하는 등 다양한 국가의 전문 인력들이 방문하여 고객 분들께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InnoTrans에서의 만남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