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DNV가 Trainor와 함께 Hazardous Area 분야 E-Learning 교육을 런칭합니다!

DNV는 Trainor와의 협업을 통해 Hazardous Area 분야의 최첨단 e-Learning 코스를 제공합니다.

DNV의 Hazardous Area 기술 센터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은 e-Learning 교육이 전세계 DNV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또한 Trainor의 고객은 교육 수료시 DNV의 수료증을 받게되어 교육 내용 및 학습 체계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이 교육은 폭발위험장소(Hazardous Areas)에서 일하거나 이와 관련된 특정 장비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며 광범위한 안전 주요 주제를 다룹니다. 이러한 장소들은 산업 시설에서 화재나 폭발을 일으킬 수 있는 가연성 가스 또는 분진의 잠재적 혼합물이 존재하기 때문에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영역은 석유 및 가스 생산 및 가공 시설뿐 아니라 화학, 제약, 농업 및 식음료 산업에도 존재합니다.

이러한 영역에서 사용할 장비의 안전한 설계, 설치, 운영 및 유지보수는 작업 현장의 안전성을 높이고 손실을 방지하는 데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DNV는 폭발위험장소 장비 및 보호 시스템 안전 및 성능 인증(ATEX, IECEx, UKCA 및 INMETRO)을 위해 인정된 인증기관이자 제3자 제품인증 업계의 선도기관입니다. 제품 인증, 공급망 최적화 및 탈탄소화 등 DNV는 기업이 리스크를 관리하고 장기적인 전략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ESG 성과를 향상시키고 지속가능한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한편, Trainor는 전기 및 방폭 안전 분야의 전문가들을 위한 고품질 디지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듀테크 기업입니다. Trainor는 전력, 산업, 석유 및 가스, 해양 및 건설 부문의 글로벌 기업들이 선호하는 교육 제공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