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COVID-19 감염 확대에 따른 조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에 따른 조치 관련 소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대에 따른 DNV GL Business Assurance Korea 조치 관련 소식

안녕하십니까.

DNV GL Business Assurance Korea 입니다.

DNV GL Business Assurance Korea에서는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른 조치들을 마련하였으며 상세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임직원 여러분들과 외부 파트너분들의 안전을 보장하여 고객사 및 이해관계자분들을 보호하고, 더 나아가 사업의 지속성을 보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상세 사항:

·         DNV GL Business Assurnace에서는 위기관리 팀(crisis team)을 조직하였습니다. 이것은 COVID-19 상황과 관련된 모든 요청에 대응하고 그에 따라 즉각적인 조치를 할 수 있도록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모든 조치들은 보건 당국과 이해관계자들의 규정에 부합합니다. 위기관리 팀은 매일 상황의 진행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 위한 원격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임직원들과 심사원(Subcontractors)들을 보호하고 본인 및 주변인들의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사업적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대안적인 심사기법들을 활용하여 심사 지연 및 취소를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COVID-19 발생과 관련된 인정 관련 사항 및 스킴 요구사항을 이행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안전을 기하기 위해, 대면 미팅은 최소한으로 줄였으며,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툴(Webinar, Skype call, remote audits 등)을 이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DNV GL은 시기적절하고, 규칙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모든 직원과 외부 파트너들이 위의 조치를 준수하도록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현재 DNV GL Business Assurance Korea내의 임직원들 혹은 파트너들 중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사례는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예방책으로서, 이 상황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현장의 모든 직원들은 원격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이 결정은 정부 및 지자체로부터의 최신 업데이트와 지침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본 사항은 DNV GL Business Assurance Korea의 모든 직원에게 적용됩니다.

 

·         고객 현장 활동의 경우, 각 상황은 해당 지역의 공식 당국으로부터의 업데이트를 기반으로 접근됩니다. DNV GL Business Assurance Korea의 모든 직원은 격리 조치가 적용되는 지역에 거주하거나 해당 지역을 지나온 경우 현장 서비스에서 제외되었습니다.

 

·         모든 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경우에 DNV GL 임직원 및 외부인은 DNV GL Business Assurance Korea 및 고객사 사무실에 출입할 수 없습니다.

1.     발염, 기침, 호흡 곤란 등의 증상이 있는 경우

2.     위험 지역을 방문한 경우

3.     감염 위험이 높은 것으로 간주되는 국가들에 최근에 여행을 다녀온 경우

4.     COVID 19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거나 발열, 기침, 호흡기 장애와 같은 독감 증상을 가진 사람(들)과 직접적인 접촉을 한 경우

 

운영 이슈들과 진행중인 프로젝트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DNV GL Business Assurnace Korea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저희는 보건당국으로부터 새로운 지침이 시행될 경우, 계속해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DNV GL Business Assurnace Korea는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으며, 상황을 지켜보면서 지속적인 노력을 기할 것입니다.


DNV GL Korea의 각 사업부별 ( 선급사업부, 오일&가스, 에너지, 디지털 솔루션 )대응 상황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각 사업부별, 지역별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업부 및 지역 별 담당자 확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