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V, 보안 전문가 그룹 CREST로부터 자격 획득

사이버보안 모의해킹 및 취약점 점검 역량, 글로벌 최고 수준으로 공인

DNV는 사이버보안 전문성을 인정받아 국제 인증 기관인 CREST(Council of Registered Ethical Security Testers)의 멤버십을 성공적으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으로 DNV는 모의해킹(Penetration Testing) 및 취약점 점검(Vulnerability Assessment)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공인된 역량을 공식 입증하게 되었다.

CREST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사이버 보안 전문가 그룹으로, 모의해킹·취약점 평가·사이버 사고 대응 등 고도의 기술력과 윤리 기준을 충족하는 기관만이 멤버십을 취득할 수 있다.

DNV는 CREST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하여 멤버십 가입을 완료함으로써, 사이버보안 시험 및 검사 과정에서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높은 수준의 기술력과 운영체계를 보유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이번 멤버십 획득은 DNV 사이버보안 인증실이 국제적 신뢰성을 갖춘 보안 평가 기관으로서 한층 강화된 역할을 수행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DNV는 이번 인증을 바탕으로 모의해킹 및 보안 점검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량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고객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CREST 자격 획득은 DNV의 모의해킹 및 취약점 점검 역량이 글로벌 최고 수준임을 공인받은 것입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전문성 강화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DNV 사이버보안실, 정봉용 검사인증팀장.

DNV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글로벌 사이버보안 표준 정착에 기여하고, 산업 전반에서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